본문 바로가기

NEWS

뮤지컬 'HOPE(호프)', 쇼트 클립 영상 추가 공개!

 

(사진=알앤디웍스)

 

뮤지컬 'HOPE: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이하 뮤지컬 HOPE)가 배우별 쇼트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마리 역의 유리아, 과거 호프 역의 이윤하, 베르트 역의 김순택, 카델 역의 이승헌까지 4개 영상이 공개된 데 이어 K역의 장지후, 과거 호프 역의 이예은, 베르트 역의 송용진 등 3개의 영상이 추가 공개됐다.

 

배우들의 열연은 빈틈없는 시너지로 눈길을 끈다. 공개된 클립 영상은 살기 위해 친구를 고발한 죄책감과 그런데도 살아서 돌아가고 싶다는 과거 호프의 삶의 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다윗의 별'(이윤하), 전쟁 전으로 돌아가고픈 마리와 현재에서 벗어나고픈 과거 호프의 기도가 담긴 '기도해'(유리아, 이예은)를 비롯해 한때는 원고를 지키고자 했던 베르트가 전쟁 이후 어떤 선택을 하게 됐는지 확인할 수 있는 '빛나잖아'(김순택), '친구야 안녕'(송용진 클립 영상)이다.

 

뮤지컬 'HOPE'(호프)는 현대문학 거장의 미발표 원고를 둘러싼 재판을 배경으로 평생 원고를 지키며 살아온 78세 노파 에바 호프의 생을 그린다.

 

2018 예술공연 창작산실 올해의 신작 뮤지컬 부문 선정작으로 개막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지난 1월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초연됐고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창작 초연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수작'으로 평가받았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욱더 깊어지는 감정과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HOPE'는 오는 5월 7일과 13일에도 추가 쇼트 클립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HOPE: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은 오는 5월 26일까지 서울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웹진아트진 artzine201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