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뮤지컬 '광염소나타', 드라마틱한 캐릭터 포스터 공개!

 

(사진=신스웨이브)

 

뮤지컬 '광염소나타'(연출 김지호, 제작 ㈜신스웨이브) 측이 작품의 색채를 그대로 담아낸 드라마틱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극 중 J 역을 맡은 박한근, 문태유, 려욱, 신원호와 S 역의 김지철, 켄, 그리고, K 역의 이지훈, 이선근의 캐릭터 포스터로, 각 인물들의 서사가 오롯이 담겨 보는 이의 시선을 끈다.

 

'광염소나타'의 캐릭터 포스터는 작품의 중심 소재인 피아노와 악보를 활용해 비밀을 숨긴 듯 신비로우면서도 날카로운 작품 특유의 분위기를 십분 녹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극 중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배우들의 섬세하면서도 드라마틱한 표정 연기는 각기 다른 매력을 선연히 나타내고 있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김동인의 동명의 소설을 모티프로 한 작품으로 죽음을 통해 음악적 영감을 얻게 된 천재 작곡가가 영감을 위해 살인을 거듭하는 과정을 소재로 ‘아름다운’ 음악을 쫓는 세 명의 음 악가들의 이야기를 수려한 클래식 선율로 담아낸 스릴러 뮤지컬이다.

 

2년만의 귀환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이번 시즌에는 2018년 11월 도쿄에서 상연 당시 이례적으로 매회 기립박수를 이끌며 유료 관객 점유율 90%의 기록을 달성한 캐스트와 초연의 흥행을 견인한 캐스트가 만나 치열한 연기 열전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3중주가 빚어내는 아름다운 선율의 넘버들에 비올라가 추가된 4중주로 재편성되어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더욱 풍성한 사운드로 하여금 객석을 다시 한 번 매료시킬 전망이어서 관객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라마틱한 서사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탄탄한 스토리와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선율의 음악,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올 상반기 흥행 광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오는 26일부터 5월12일까지 SMTOWN THEATRE 코엑스아티움에서 공연된다. 

 

 

 

웹진아트진 artzine201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