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뮤지컬 '드라큘라', 데싱디바와 함께 하는 할로윈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뮤지컬 '드라큘라'가 10월 31일(목)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할로윈 주간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할로윈 이벤트는 뉴욕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와 함께 한다. 주말 회차를 제외한 10월 29일(화)~11월 8일(금) 공연 기간 동안 진행되며, 공연 관람 인증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 #뮤지컬 #뮤지컬드라큘라 #데싱디바 와 함께 게시할 시, 데싱디바 신상품 글로스 펀썸씽과 글로스 메를로와인 중 하나를 택하여 증정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공연 시작 전 한 시간 동안 객석 1층 MD부스 옆 이벤트 부스에서 진행되며, 상품은 매 회차 선착순 50명에게 증정된다.

 

아울러 할로윈데이 당일 D-DAY 이벤트도 마련한다. 31일 목요일 20시 공연의 유료 예매 관객 중 추첨 100명을 선정해 데싱디바 글로스 메를로와인 또는 그롤스 펀썸씽 제품 1개를 제공한다. 뮤지컬 '드라큘라'의 주요 여성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와 컬래버레이션한 이 이벤트는 많은 관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드라큘라'의 제작사 ㈜메이커스프로덕션도 특별한 자체 이벤트를 기획했다. 10월 30일(수) 오후 8시 공연의 유료 예매자 관객 중 할로윈 코스튬이나 레드 아이템을 착용하고 공연장 방문 시 즉석 추첨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10월 24일(목)~10월 27(일) 커튼콜데이의 사랑에 힘입어 앙코르 커튼콜데이도 진행한다. 추가된 커튼콜데이 일정은 11월 5일(화)~11월 10일(일) 공연 기간 동안 열린다.

 

한편, 지난 5일 개막한 뮤지컬 '드라큘라' 13년 만에 귀환으로 평단과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개막 후 탄탄한 스토리와 음악으로 대중성과 흥행성을 모두 겸비한 작품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12월 1일(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웹진아트진 artzine2016@gmail.com